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Chain Punch를 비롯한 고속 연속 공격(
,
,
등)의 가드 대미지 증가
리로이 고유의 흘리기, 반격기(
,
,
등)를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 가능
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 rplk
Heat Burst
히트 버스트
히트 발동 가능 상태에서
중
1 Hit
12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
-
입력 시 캔슬
apaplp
Chain Punch: Stem
연환권 강
중
3 Hits
38(3*33*320)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(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)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히트 상태에서 apaplp
Chain Punch: Stem(히트 상태)
연환권 강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
중
3 Hits
44(4*34*320)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6rkrk
Lao Weng Xuan Feng Jiao
노옹선풍각
상
2 Hits
38(1424)
2ap
Chanhui Zhang
참회장
중
1 Hit
21
1ap
Tan Sau Shui Yue Tu
탄수수월돌
중
1 Hit
25
-
흘리기 효과 있음(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)
-
가드 대미지 있음
Hermit 도중 aplp
Chain Punch: Root
연환권 공
Hermit 도중
중
2 Hits
32(3*420)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(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)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히트 상태에서 Hermit 도중 aplp
Chain Punch: Root(히트 상태)
연환권 공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 Hermit 도중
중
2 Hits
36(4*420)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히트 상태에서 rplk
Twin Dragon Thunderclap
쌍룡선뢰정격~독보
히트 상태에서
중
1 Hit
50
-
Hermit 도중,쌍룡문 성공 후에도 사용 가능
-
히트 시 잡기로
-
가드 시 Hermit로
레이지 상태에서3ap
Dark Dragon Commandment
레이지 상태에서
중
1 Hit
55
-
레이지 아츠
-
히트 시 상대의 회복 가능 게이지를 없앰
lp
Chain Punch: Sheath1
연환권 파1
통칭: 연환권
상
1 Hit
5
lplp
Chain Punch: Sheath2
연환권 파2
통칭: 연환권
중
2 Hits
12(57)
lplpap
Chain Punch: Sheath3
연환권 파3
통칭: 연환권
상
3 Hits
24(573*4)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(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)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히트 상태에서 lplpap
Chain Punch: Sheath3(히트 상태)
연환권 파3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
상
3 Hits
28(574*4)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lplpaplp
Chain Punch: Sheath4
연환권 파4
통칭: 연환권
중
4 Hits
36(573*315)
히트 상태에서 lplpaplp
Chain Punch: Sheath4(히트 상태)
연환권 파4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
중
4 Hits
39(574*315)
lprp
Front Palm
정장
상
2 Hits
14(59)
lprplp
Front Palm Pulsing Fist
정장박권
통칭: 원투원
상
3 Hits
31(5917)
-
강한 반격기 효과 있음(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)
-
반격기 성공 후
or
를 입력하면 연환권 섬으로
lprplk
Front Palm Xuan Feng Jiao
정장선풍각
통칭: 원투쓰리
상
3 Hits
35(5921)
lprprk
Front Palm Snap Kick
정장탄퇴~독보
중
3 Hits
25(5911)
-
Hermit로
rp
Needle Elbow1
직권첨주1
상
1 Hit
10
rprp
Needle Elbow2
직권첨주2
상
2 Hits
30(1020)
-
가드 대미지 있음
rplp
Claws of Fury1
용조련격1
통칭: 투원
중
2 Hits
22(1012)
rplprp
Claws of Fury2
용조련격2
통칭: 투원투
상
3 Hits
39(101217)
-
반격기 효과 있음(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)
-
반격기 성공 후
or
를 입력하면 연환권 섬으로
rplprplp
Claws of Fury3
용조련격3
통칭: 투원투원
중
4 Hits
60(10121721)
lk
Hissing Snake1
저축련퇴1
중
1 Hit
14
lklk
Hissing Snake2
저축련퇴2
통칭: 짠짠
하
2 Hits
27(1413)
rk
Falling Bamboo1
정중련퇴1
상
1 Hit
15
rkrk
Falling Bamboo2
정중련퇴2
중
2 Hits
28(1513)
ap
Chain Punch: Stem1
연환권 강1
상상상
1 Hit
9
apap
Chain Punch: Stem2
연환권 강2
상상상
2 Hits
18(3*33*3)
apaplp
Chain Punch: Stem3
연환권 강3
중
3 Hits
45(3*33*327)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(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)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히트 상태에서 apaplp
Chain Punch: Stem3(히트 상태)
연환권 강3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
중
3 Hits
51(4*34*327)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ak
Hermit
독보
-
0 Hit
0
-
Hermit로
-
하단 흘리기 효과 있음(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)
-
Hermit 도중
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
6rp
Lone Dragon Storm1
용선련진1
상
1 Hit
15
6rplk
Lone Dragon Storm2
용선련진2
중
2 Hits
30(1515)
6rplkrk
Lone Dragon Storm3
용선련진3~독보
중
3 Hits
50(151520)
-
Hermit로
6lk
Strike of the Five Precepts1
오계련격1
중
1 Hit
14
-
혹은 일어나며
6lkap
Strike of the Five Precepts2
오계련격2
상상상
2 Hits
29(145*3)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(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)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히트 상태에서 6lkap
Strike of the Five Precepts2(히트 상태)
오계련격2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
상상상
2 Hits
32(146*3)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6lkaprk
Strike of the Five Precepts3
오계련격3
중
3 Hits
49(145*320)
히트 상태에서 6lkaprk
Strike of the Five Precepts3(히트 상태)
오계련격3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
중
3 Hits
52(146*320)
6rk
Lao Weng Xuan Feng Jiao1
노옹선풍각1
중
1 Hit
14
6rkrk
Lao Weng Xuan Feng Jiao2
노옹선풍각2
상
2 Hits
38(1424)
6ap
Dragon Elbow Crash
용붕주
중
1 Hit
20
-
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면 파워 상승
-
가드 대미지 있음
3lp
Chopping Snap Kick1
단타탄퇴
중
1 Hit
10
3lprk
Chopping Snap Kick2
단타탄퇴~독보
중
2 Hits
26(1016)
-
Hermit로
3lpap
Admonishment Whirl1
계칙련격1
상상상
2 Hits
19(103*3)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(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)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히트 상태에서 3lpap
Admonishment Whirl1(히트 상태)
계칙련격1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
상상상
2 Hits
22(104*3)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3lpaprp
Admonishment Whirl2
계칙련격2
중
3 Hits
36(103*317)
-
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(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)
히트 상태에서 3lpaprp
Admonishment Whirl2(히트 상태)
계칙련격2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
중
3 Hits
39(104*317)
-
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3rp
Rising Dragons1
쌍룡천승1
통칭: 더블어퍼,더퍼
중
1 Hit
7
3rpap
Rising Dragons2
쌍룡천승2
통칭: 더블어퍼,더퍼
상중
3 Hits
22(7510)
3lk
Poison Strike1
오장붕격1
중
1 Hit
14
3lklp
Poison Strike2
오장붕격2
상
2 Hits
26(1412)
3lklpap
Poison Strike3
오장붕격3
중
3 Hits
51(141225)
3rk
Snap Kick Knee1
단퇴~독보
중
1 Hit
14
-
Hermit로
3rklk
Snap Kick Knee2
단퇴정슬
중
2 Hits
28(1414)
3ak
Jawbreaker Bow Kick
악쇄천궁퇴
상
1 Hit
23
-
가드 대미지 있음
2lp
Ru Huan Snap Kick1
입환단퇴1
특하
1 Hit
5
2lprp
Ru Huan Snap Kick2
입환단퇴2
중
2 Hits
13(58)
2lprprk
Ru Huan Snap Kick3
입환단퇴3~독보
중
3 Hits
24(5811)
-
Hermit로
2rp
Falling Fist Sweep1
낙장소퇴1
하
1 Hit
11
2rprk
Falling Fist Sweep2
낙장소퇴2
하
2 Hits
22(1111)
2lk
Twin Snake Strike1
촌퇴천장1
통칭: 로하이
하
1 Hit
8
2lkrp
Twin Snake Strike2
촌퇴천장2~독보
상
2 Hits
16(88)
-
Hermit로
2rk
Razor Kick1
신단각1
하
1 Hit
9
2rkrk
Razor Kick2
신단각2~독보
중
2 Hits
25(916)
-
Hermit로
2ap
Chanhui Zhang
참회장
중
1 Hit
21
1lp
Shadow Ram Punch1
침잠추당권1
중
1 Hit
12
1lprp
Shadow Ram Punch2
침잠추당권2
중
2 Hits
32(1220)
1lplk
Shadow Raccoon Swing
침잠리합퇴
상
2 Hits
29(1217)
1lpap
Shadow Double Fist Punch
침잠포배권
통칭: 퓨전
중
2 Hits
37(1225)
1lk
Amputation Kick
비소퇴~독보
하
1 Hit
12
-
Hermit로
1rk
Fan Sweep
소선퇴
하
1 Hit
13
1ap
Tan Sau Shui Yue Tu
탄수수월돌
중
1 Hit
25
-
흘리기 효과 있음(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)
-
가드 대미지 있음
4lp
Hermit's Fist
선인장
상
1 Hit
17
4lp(카운터 히트)
Knee Snap
슬하도절
(카운터 히트)
잡기
2 Hits
45(2025)
-
정면 지상 히트 시 잡기로
4lk
Beheading Back Kick
문경후파퇴~독보
상
1 Hit
27
-
Hermit로
-
입력 시 캔슬하고 Hermit로
-
가드 대미지 있음
4rk
Zhuan Shen Jiao
전신각
중
1 Hit
16
4ap
Outcast Arrow
의절촌경
통칭: 촌경
중
1 Hit
17
4ak
Earth Sunder Chain
연환오행황파
중
3 Hits
46(212*417)
-
정면 히트 시 잡기로
7rp
Enter the Dragon
법륜장
중
1 Hit
17
-
펀치 흘리기 효과 있음(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)
9lp
Pulsing Fist
박권
상
1 Hit
17
-
반격기 효과 있음(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)
-
반격기 성공 후
or
를 입력하면 연환권 섬으로
9rp
Zhuan Shen Long Fang Quan
전신룡방권
중
1 Hit
25
-
혹은
-
가드 대미지 있음
9lk
Floating Kick
등공축
중
1 Hit
25
-
혹은
or
9rk
Floating Axe Drop
등공락부
통칭: 플힐
중
1 Hit
22
-
혹은
or
9ak
Biting Dragons1
공보룡아장1
통칭: 9양발
중중
2 Hits
18(810)
9akap
Biting Dragons2
공보룡아장2
통칭: 9양발
중
3 Hits
35(81017)
9nrk
Delayed Rising Toe Kick
딜레이드 라이징 토 킥
중
1 Hit
20
66-rp
Cleansing Arrow1
정계촌경1
통칭: 용포
중
1 Hit
8
66-rprp
Cleansing Arrow2
정계촌경2
통칭: 용포
중
2 Hits
21(813)
66-lk
Viper Bow Kick
경단천궁퇴
상
1 Hit
23
-
가드 대미지 있음
66-rk
Sacrum Severance1
선골탄퇴~독보
중
1 Hit
16
-
Hermit로
66-rkrp
Sacrum Severance2
선골종단
중
2 Hits
37(1621)
236rp
Chakra Elbow
등룡주
통칭: 이질풍
상
1 Hit
20
-
가드 대미지 있음
236ak6-
Piercing Charge
겸양마천자돌
가불
1 Hit
80
-
강한 반격기 효과 있음(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)
-
반격기 성공 후
or
를 입력하면 연환권 섬으로
666-lk
Dragon's Heel
비룡단각
통칭: 공참각
중
1 Hit
30
-
가드 대미지 있음
3lk
10 Hit Combo1
10단 콤보1
중
1 Hit
14
3lklp
10 Hit Combo2
10단 콤보2
상
2 Hits
26(1412)
3lklprk
10 Hit Combo3
10단 콤보3
하
3 Hits
33(14127)
3lklprkap
10 Hit Combo4
10단 콤보4
상상상
4 Hits
48(141275*3)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(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)
히트 상태에서 3lklprkap
10 Hit Combo4(히트 상태)
10단 콤보4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
상상상
4 Hits
51(141276*3)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
3lklprkaprp
10 Hit Combo5
10단 콤보5
중
5 Hits
55(141275*37)
3lklprkaprpap
10 Hit Combo6
10단 콤보6
상
7 Hits
70(141275*37510)
3lklprkaprpapap
10 Hit Combo7
10단 콤보7
중
8 Hits
95(141275*3751025)
lprk
Go Sugar
초호
통칭: 슈가
중
1 Hit
16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(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)
히트 상태에서 lprk
Go Sugar(히트 상태)
초호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
중
1 Hit
16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
lpak
Taunt
도발
하
0 Hit
0
-
반격기 효과 있음(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)
-
반격기 성공 후
or
를 입력하면 연환권 섬으로
all
Ki Charge
기합 모으기
-
0 Hit
0
-
효과 지속 중에는 가드할 수 없음
-
자동 카운터 히트
횡이동 중 rk
Lone Dragon Slice
용선부인각
통칭: 부지화
횡이동 중
하
1 Hit
17
(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)1rp
Tremor Punch1
열진권1
통칭: 동줍,동전줍기
(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)
하
1 Hit
5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(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)
(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)히트 상태에서 1rp
Tremor Punch1(히트 상태)
열진권1(히트 상태)
(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)히트 상태에서
하
1 Hit
6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
(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)1rpap
Tremor Punch2
열진권2
통칭: 동줍,동전줍기
(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)
하하하
3 Hits
25(55*210)
-
1타 지상 상대에게 히트 시 2타 연속 히트
(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)히트 상태에서 1rpap
Tremor Punch2(히트 상태)
열진권2(히트 상태)
(상대가 쓰러져 있을 때)히트 상태에서
하하하
3 Hits
29(66*211)
-
1타 지상 상대에게 히트 시 2타 연속 히트
일어나며 lp
Elbow Slash Snap Kick1
참주탄퇴1
일어나며
중
1 Hit
14
일어나며 lprk
Elbow Slash Snap Kick2
참주탄퇴2~독보
통칭: 기상원포
일어나며
중
2 Hits
30(1416)
-
Hermit로
일어나며 rp
Arrow Shower
연환촌경
일어나며
중중중
3 Hits
21(8310)
일어나며 rk
Toe Smash
토 스매시
통칭: 기상킥
일어나며
중
1 Hit
16
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
Reverse Cross Kick1
후소십자파1
몸을 숙인 상태에서
하
1 Hit
14
몸을 숙인 상태에서 3rklp
Reverse Cross Kick2
후소십자파2
몸을 숙인 상태에서
중
2 Hits
29(1415)
ak
Hermit
독보
-
0 Hit
0
-
Hermit로
-
하단 흘리기 효과 있음(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)
-
Hermit 도중
를 입력하면 서 있는 상태로
Hermit 도중 lp
Tan Zhang
탐장
Hermit 도중
중
1 Hit
17
-
흘리기 효과 있음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Hermit 도중 rp
Double Jawbreaker1
양악파쇄1
Hermit 도중
상
1 Hit
14
Hermit 도중 rplk
Double Jawbreaker2
양악파쇄2
Hermit 도중
상
2 Hits
37(1423)
-
가드 대미지 있음
Hermit 도중 lk
Stampeding Dragon1
측축련퇴1
통칭: 독보로하이
Hermit 도중
하
1 Hit
8
Hermit 도중 lkrk
Stampeding Dragon2
측축련퇴2
통칭: 독보로하이
Hermit 도중
중
2 Hits
24(816)
Hermit 도중 rk
Cautious Dragon1
계심반월장1~독보
Hermit 도중
중
1 Hit
13
-
Hermit로
Hermit 도중 rkap
Cautious Dragon2
계심반월장2
Hermit 도중
중
3 Hits
38(13520)
Hermit 도중 ap
Chain Punch: Root1
연환권 공1
Hermit 도중
중상상상
1 Hit
12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(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)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히트 상태에서 Hermit 도중 ap
Chain Punch: Root1(히트 상태)
연환권 공1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 Hermit 도중
중상상상
1 Hit
16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
-
히트 시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Hermit 도중 aplp
Chain Punch: Root2
연환권 공2
Hermit 도중
중
2 Hits
32(3*420)
히트 상태에서 Hermit 도중 aplp
Chain Punch: Root2(히트 상태)
연환권 공2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 Hermit 도중
중
2 Hits
36(4*420)
Hermit 도중6lp
Villain Slayer
참간장
Hermit 도중
상
1 Hit
17
Hermit 도중6rk
Duan Tou Xuan Feng Jiao
단두선풍각
Hermit 도중
중
1 Hit
21
-
가드 대미지 있음
Hermit 도중4lp
Prayer Fist
기도락장
Hermit 도중
중
1 Hit
21
-
가드 대미지 있음
Hermit 도중4lk
Twin Dragon Acceptance1
계사쌍룡격1
통칭: 나락
Hermit 도중
하
1 Hit
12
Hermit 도중4lkap
Twin Dragon Acceptance2
계사쌍룡격2
통칭: 나락
Hermit 도중
중
2 Hits
39(1227)
Hermit 도중4rk
Razor Sweep
첨예후소퇴
Hermit 도중
하
1 Hit
17
Hermit 도중 2or 8
Nimble Shift
전마
Hermit 도중
or
-
0 Hit
0
횡이동중 ap
Chain Punch: Seed
연환권 신
횡이동중
상상상
3 Hits
26(3320)
-
혹은 Nimble Shift 도중
-
가드 대미지 있음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(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)
히트 상태에서 횡이동중 ap
Chain Punch: Seed(히트 상태)
연환권 신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 횡이동중
상상상
3 Hits
29(4421)
-
혹은 Nimble Shift 도중
-
가드 대미지 있음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
(한 시합에 한 번만) 6rplk
Master's Lesson
장계련격
통칭: 중단지팡이
(한 시합에 한 번만)
중중중
3 Hits
35(101015)
-
가드 대미지 있음
(한 시합에 한 번만) 1rplk
Master's Sermon
장계찬천격
통칭: 하단지팡이
(한 시합에 한 번만)
하중
2 Hits
24(1014)
-
가드 대미지 있음
al
Devastating Chain Punch
파안련환권
상
1 Hit
35
-
잡기 풀기
or
ar
Corkscrew Strike
염전장
상
1 Hit
35
-
잡기 풀기
or
상대 왼쪽에서 al or ar
Devastating Chain Punch
파안련환권
상대 왼쪽에서
or
상
1 Hit
40
-
잡기 풀기
상대 오른쪽에서 al or ar
Corkscrew Strike
염전장
상대 오른쪽에서
or
상
1 Hit
40
-
잡기 풀기
상대 뒤에서 al or ar
Lone Dragon's Rage
용선락습
상대 뒤에서
or
상
1 Hit
50
-
잡기 풀기 불가
9ap
Lian Jin Xuan Feng Jiao
연진선풍각
상
1 Hit
40
-
잡기 풀기
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rp
Twin Dragon Gate
쌍룡문
상대의 공격에 맞춰서
반격
0 Hit
0
-
Hermit 도중에도 사용 가능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Twin Dragon Gate 성공 후 lp or rp
Chain Punch: Branch
연환권 섬
Twin Dragon Gate 성공 후
or
연계
2 Hits
35(5*415)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(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)
히트 상태에서 Twin Dragon Gate 성공 후 lp or rp
Chain Punch: Branch(히트 상태)
연환권 섬(히트 상태)
히트 상태에서 Twin Dragon Gate 성공 후
or
연계
3 Hits
38(56*315)
-
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
상대의 공격에 맞춰서 4rp(저스트)
Superior Twin Dragon Gate
쌍룡문(저스트,히트 상태)
상대의 공격에 맞춰서
(저스트)
반격
0 Hit
0
-
Hermit 도중에도 사용 가능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 성공하면 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 회복
Superior Twin Dragon Gate 성공 후 lp or rp
Superior Chain Punch: Branch
연환권 섬(저스트)
Superior Twin Dragon Gate 성공 후
or
연계
2 Hits
40(5*420)
-
히트 상태 지속 중에는 파워 상승(히트 상태의 남은 시간을 소비)